부여군시설관리공단, 수능생 '행복동행 마음 나누기' 행사
부여군시설관리공단, 수능생 '행복동행 마음 나누기' 행사
부여고, 부여여고서 유자차·핫팩 전달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9.11.1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시설관리공단 2020년, 고3 수험생 격려을 위한 지원 행사를 하고 있다.
부여군시설관리공단 2020년, 고3 수험생 격려을 위한 지원 행사를 하고 있다.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추정호) 14일 유스호스텔 직원과 공단 직원 등 20여명은 2020년 대학수학능력 시험일인 오늘 아침 부여고등학교와 부여여자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고3수험생을 위한 “행복동행 마음 나누기”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2020년 고3수험생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수험생들의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따뜻한 유자차와 사랑의 핫팩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유스호스텔 직원은 “그동안의 수험생들 노고를 응원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함으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며 “행복동행 마음나누기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혼자만이 아니라 누군가가 나를 응원하고 있음을 인식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수능을 마친 청소년에게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부여읍 소재 민윤기 치과 맞은편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상담부스에서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영화티켓 및 간식쿠폰(팝콘세트)를 나눠준다. 영화티켓은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되며 수령인증을 SNS에 게시하면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팝콘세트 쿠폰을 60명에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