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아산갑 당원협의회, 합동 발대식 개최
자유한국당 아산갑 당원협의회, 합동 발대식 개최
13일 여성·청년·차세대위원 위촉
  • 충남일보 유명환 기자
  • 승인 2019.11.1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합동 발대식에서 이명수 국회의원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아산시(갑) 당원협의회(위원장 이명수 국회의원) 여성·청년·차세대위원회 합동 발대식이 지난 13일 아산터미널 웨딩 홀에서 개최되었다.

이 자리에는 이명수 국회의원을 비롯한 박경귀 아산을 위원장, 고문과 이무영 충남도당 청년위원장, 유수희 충남도당 차세대위원장 등 500여명이 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되었다.

특히 그동안 한국당이 약세를 보이던 30대 청년들과 여성이 대거 참석하여 한층 젊어진 모습을 보였다.

이명수 국회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자유한국당은 항상 국민들의 중심에 서서 ‘나라를 어떻게 다시 살린 것인가’라는 큰 과제 속에 오늘 위촉 받으신 여성·청년·차세대위원들을 통해 국민의 생각을 표시함으로써 문재인 정부의 잘못된 정책을 바꾸는 시작이 되어, 아산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전체에 전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발대식 추진위원회 박정식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희망을 꿈꾸는 청년, 자유를 지향하는 여성, 대한민국의 미래를 여는 차세대위원회가 되도록 오늘도 뛰고, 내일도 뛰어 자유한국당의 승리를 이끄는 밀알이 되겠다”고 하였으며, 박혁진 청년위원장과 신미진 차세대위원장도 인사말을 통해“ 2030세대들의 의견을 전달하여 젊은이들로 부터 외면 받지 않는 자유한국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