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여박물관, 송가인·김경호 초청공연 '후끈'
국립부여박물관, 송가인·김경호 초청공연 '후끈'
14일 전원주·최주봉 출연 퓨전뮤지컬 ‘폭소춘향전’ 무대에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9.12.02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련사진 : 국립부여박물관 공연 장면
국립부여박물관 공연 장면

트로트와 국악을 넘나드는 가수 송가인이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11월 27일 국립부여박물관 사비마루 공연장을 찾았다. ‘백제가야금연주단’의 ‘그리움 씨실되어’ 국악 공연에 특별출연한 송가인은 ‘한 많은 대동강’, ‘이별의 영동선’ 등 곡을 선보이며 부여군민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문화소외 지역인 부여군에 위치한 국립부여박물관(관장 윤형원)은 복합문화공간인 사비마루에서 부여군, 백제가야금연주단 등 관련 기관, 문화예술단체와 연계하여 다양한 문화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백제가야금연주단과 공동주최한 ‘그리움 씨실되어’(송가인 특별출연) 공연 외에도 TV 속 스타를 수도권 공연장에 가지 않아도 만나볼 수 있도록 국립부여박물관은 부여군(군수 박정현)과 힘을 모아 다양한 공연을 공동 기획했다.

▣ 관련사진 : 국립부여박물관 공연 장면(김경호)
국립부여박물관 공연 장면(김경호)

지난 11월 2일에는 락커 김경호가 부여를 찾아 지역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11월 29일에도 소울 국모 B.M.K가 국립부여박물관 사비마루 공연장에서 브라소닛 밴드와 ‘Feel good’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2월 14일(토) 14시에는 전원주, 최주봉이 출연하는 퓨전뮤지컬 ‘폭소춘향전’이 열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연말 공연이 열린다.

국립부여박물관은 지역 및 관련 문화기관들과 힘을 모아 찬란한 문화를 꽃피웠던 백제의 수도 부여에서 더 많은 지역민과 관람객들이 문화예술을 즐기고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