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책방, 영유아 통합발달 전집 ‘베이비 오감튼튼’ 출시
웅진책방, 영유아 통합발달 전집 ‘베이비 오감튼튼’ 출시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9.12.0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웅진씽크빅 어린이도서 전문 온라인몰 웅진책방이 영유아 통합 발달 전집 ‘웅진 베이비 오감튼튼’을 선보인다.

웅진 베이비 오감튼튼은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유아 월령별 성장 과정을 총 5단계로 나눠, 각 단계마다 아이의 오감과 감각∙신체∙언어∙인지∙사회정서 5대 성장 발달 영역을 고루 발달 시키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신생아를 위한 1단계는 사운드북과 교구를 이용, 다양한 소리와 촉감을 통해 두뇌를 발달시킨다. 7개월 ~ 24개월 아기를 위한 2~4단계는 신체발달과 자아 개념을 형성하고 언어 놀이로 감정표현을 유도해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그림책과 놀이감을 제공한다. 25개월 이상이라면 5단계 도서와 교구를 이용, 적절한 자극과 흥미를 줘 사고 능력을 확장할 수 있다.

각 도서 콘텐츠와 재질 역시 눈 여겨 볼 만 하다. 웅진책방은 밀란, 오조, 클라비스 등 유럽 및 아시아 유명 출판사와 협업, 다채로운 삽화와 글로 웅진 베이비 오감튼튼 전권을 구성했다. 또, 책을 장난감처럼 활용하는 아기들에 맞춰 튼튼한 하드 커버, 속지를 적용하고, 물고 빨더라도 안심 할 수 있도록 KC 인증을 받은 재질을 사용, 부모들의 걱정을 덜었다.

웅진책방이 선보인 ‘베이비 오감튼튼’은 유아 월령에 맞춰 성장과 오감 발달을 돕는 45종 도서와 5개의 교구, 부모길잡이책 등 총 51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