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주부노래교실 학습발표회’ 성료
홍성군 ‘주부노래교실 학습발표회’ 성료
최우수상 ‘밤차’ 김경자씨, 우수상 ‘자갈치아지매’ 심영호 씨
  • 백승균 기자
  • 승인 2019.12.0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은 지난 3일 홍주문화회관에서 주부노래교실 학습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홍성군 주부노래교실은 매해 100여 명의 수강생을 배출하며 노래를 통해 군민들의 몸과 마음을 쉬게 하고, 새로운 희망으로 삶을 풍요롭게 하는데 이바지하며 10년이 넘도록 홍성군 주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학습발표회는 경쟁하는 자리가 아닌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끼를 선보이며 무대의 주인공이 되는 자리가 되기에 참가자들에게 그 의미가 크다.

이날 발표회에는 총 9팀이 무대에 올랐으며, 최우수상에는 ‘밤차’를 부른 김경자 씨가, 우수상엔 ‘자갈치아지매’를 부른 심영호 씨가, 장려상에는 ‘사랑이 뭐길래’를 부른 최경숙 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이 밖에 참가상도 주어졌다. 이어 2시간동안 이어진 축하공연에는 항토가수 유준을 비롯해 김연숙, 미녀와 야수, 전승희 등 많은 초대가수가 축하무대에 올랐다.

특히 이날은 J프로덕션에서 「전국 노래교실을 찾아서」 홍성군 주부노래교실 학습발표회편을 촬영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방송은 리빙TV, 엣지TV, 펀TV, 지방자치TV등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열심히 배워서 무대에 오르는 각 팀에게 함성과 박수를 드린다.”라며“앞으로도 군민의 건전한 여가활동 보장과 군민 모두가 행복한 홍성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성군 주부노래교실은 매해 사)한국대중문화예술인협회 홍성지회에서 100여 명 가량의 수강생을 접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