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제14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공주시, 제14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남다른 봉사정신·헌신적 봉사활동 유공자 37명 표창
  • [충남일보 길상훈 기자]
  • 승인 2019.12.0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 청사.
공주시 청사.

'신바람 공주'의 슬로건이 목표로 올 한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 온 공주시가 지난 5일 공주대 백제교육문화관에서 '제14회 공주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각종 기념행사에 올랐다.

이날 시는 공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홍현)가 주관한 행사를 통해 손권배 부시장을 비롯해 박병수 공주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봉사단체 및 자원봉사자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자들의 성시를 이룬 성대한 무대가 선보였다.

행사는 올 한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 온 관내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여기에 화합의 장으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하는 국악 앙상블 공연과 시상식, 2019년 자원봉사 활동영상 보고등이 차례로 소개됐다.

특히, 올 한해 남다른 봉사정신과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참여와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기여한 공로로, 정선정 등 6명과 백제봉사회 등 단체 3곳, 충남안전기술단 우수기업 1곳 등 총 37명에 대한 유공자 표창이 전달됐다.

또한, 3000시간 이상 자원봉사자 7명과 1000시간 이상 자원봉사자 50명에게 인증패가 수여됐다.

손권배 공주시부시장.
손권배 공주시부시장.

손권배 부시장은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서 공주시에 활력을 불어넣고 온정이 넘치는 신바람 공주, 활기찬 미래를 만들어가는 주인공”이라며,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