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경품 릴레이
쌍용차,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경품 릴레이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9.12.0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www.smotor.com)가 최대 10% 할인으로 부담 없이 신차를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기간 공유하면 더욱더 푸짐해지는 SNS 경품 이벤트로 풍성한 연말을 선사한다 밝혔다.

크리스마스 경품 릴레이 참여는 연말(31일)까지 홈페이지에 방문, 퀴즈를 풀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하면 신차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 특별할인 쿠폰 및 GS25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첨 경품으로 ▲아이폰 11 PRO(1명) ▲7세대 아이패드(2명) ▲TIVOLI Ⅹ Bertucci(베르투치) 손목시계(30명) 등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구매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KORANDO 옥스퍼드 블록을, 전시장 방문객 전원에게 2020년 탁상캘린더(2만 개 소진 시까지)를 증정한다.

쌍용차는 12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기간 전 모델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개별소비세(3.5%) 상당 금액을 지원(렉스턴 스포츠&칸 제외)하고, 세일페스타 해당 모델은 최고 10% 할인하는 등 최고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세일페스타 및 경품 이벤트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