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서면주민자치회, 학습자발표회 개최
서천군 서면주민자치회, 학습자발표회 개최
수강생, 강사, 주민 참여 다양한 작품·성과 발표
  • 노국철 기자
  • 승인 2019.12.0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노국철 기자] 서천군 서면주민자치회(회장 김진규)는 지난 6일 서울특별시공무원연수원 서천연수원에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주민자치센터 학습자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면주민자치센터에서 1년 동안의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학습 결과를 면민들과 공유하는 학습발표회를 운영해 주민화합을 도모하려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수강생과 강사, 주민 등 250여 명이 참여해 남녀노소 모두 하나가 되는 주민 화합의 장으로 펼쳐졌다.

이번 행사는 서면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 강사 등이 모여 다양한 작품과 성과를 발표하는 시간으로 통기타, 난타, 노래교실, 스포츠댄스 등 9개의 프로그램 공연을 통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와 함께 전시 부스를 운영하여 프로그램에서 직접 만든 모시공예, 서예, 도자기, 가죽공예 등 다양한 학습 결과물을 선보였으며 주민자치회 활동 및 학습 동아리 사진 또한 전시되어 주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진규 서면주민자치회장은 “주민들과 1년 동안 노력한 결과물을 선보일 수 있는 멋진 행사를 만들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배움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