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2019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 개최
계룡시 2019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 개최
장애인체육진흥 유공자 표창 등 2019년 결산하고 화합·친선 다져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9.12.1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계룡시 장애인체육회는 10일 계룡로컬푸드센터에서 구자열 부시장, 박춘엽 시의회 의장, 각 종목단체 선수와 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장애인체전과 충남장애인체전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지난 한해 장애인 체육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한 장애인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회원 간 화합과 친선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1부 축하공연으로 계룡시 색소폰 동아리와 어울림 오카리나 중창단이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을 통해 회원들을 응원하고 서로 소통하며 어울리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2019년 장애인 체육 성과를 돌아보며 구진모 장애인배드민턴협회장을 비롯한 체육 진흥에 이바지한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로 감사를 전하고 지역의 다양한 인사들이 자리해 축사, 격려사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구자열 부시장은 “장애인체육인 여러분들이 올 한해도 뜨거운 열정과 불굴의 의지로 계룡시 체육의 위상을 드높여 주었다”며 “경자년 새해에도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와 더불어 펼쳐지는 충남장애학생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계룡시 장애인체육이 한층 더 발전할 기회로 만들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