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인지면, ‘희망2020 나눔캠페인 집중모금’ 실시
서산시 인지면, ‘희망2020 나눔캠페인 집중모금’ 실시
기업체·지역 주민 등 247명 참여, 4900만원 모금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9.12.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인지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희망2020 나눔캠페인 모습

[충남일보 송낙인 기자] 서산시 인지면(면장 한명동)은 지난 11일 인지면행정복지센터에서 ‘희망2020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집중모금 행사를 개최해 4900여만원을 모금했다고 밝혔다.

이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인지면 기관·단체를 비롯해 마을이장, 노인회, 기업체와 지역 주민 등 247명이 참여했으며, 어린이집 원아들도 함께 해 지역주민들에게 환한 웃음과 훈훈한 온기를 더했다.

특히 인지면 주민자치위원회 유덕곤 위원장이 떡국과 떡·생강을 지원하고, 인지 한우마을(대표 유병상)에서 사골과 국거리용 고기 제공했으며, 인지면새마을남·여지도자회(회장 임진문·주매자)의 떡국 나눔 봉사, 대한 적십자사 인지면봉사회(회장 한용옥)의 차 봉사 등 개인·단체들의 봉사로 집중모금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한명동 인지면장은 “연말을 맞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희망2020나눔 캠페인 집중모금’행사에 동참해 주신 관내 개인, 기관·단체 등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집중모금 행사를 통해 정성스럽게 모아준신 성금이 주위 어려운 이웃들이 살아가는데 커다란 희망과 사랑이 될 것이며 이러한 따뜻한 마음과 연말의 훈훈함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마다 연말에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는 ‘희망2020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모금은 내년 1월까지 실시되며, 나눔캠페인 성금은 2020년에 충청남도 지역의 긴급복지지원사업, 월동난방비 지원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사업 등에 쓰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