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크리스마스 기프트 제안전 마련
갤러리아타임월드, 크리스마스 기프트 제안전 마련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9.12.13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기프트 제안전을 마련했다. 또 갤러리아 앱내에서 참여 가능한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가 오는 25일까지 펼쳐진다. 앱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 접속 후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패캐지부터 백화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갤러리아 G캐시의 행운을 선사한다.

더불어 따뜻한 연말 따뜻한 메세지를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e-카드를 통해 전달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00 갤러리아 G캐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50명)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또 한해 동안 고마움을 받은 브랜드를 표현해주는 고객에 3000 G캐시 증정이벤트를 25일까지 펼친다.

한편 지하2층 식품관 몽슈슈, 마듀, 하레하레 브랜드와 10층 마호가니 브랜드에서는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아울러 층별 행사장에서는 크리스마스 키프트 제안전이 열린다. 지하1층 티르리르 액세서리 브랜드에서는 14K 골드 10/12/15만 원 균일가전과 골드 20%, 실버/시계 30%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크리스마스 선물제안전이 오는 25일까지 진행되고 골든듀 브랜드에서는 2019 뉴 홀리데이 컬렉션 20~30% 할인, 캐럿 다이아몬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가 펼쳐진다.

3층 행사장에서는 도호, 쉬즈미스 겨울 이월 특가전이 열려 코트, 구스 패딩, 오리털 패딩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올세인츠, 브룩스브라더스 레드플리스 브랜드 특집전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