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체육인의 밤 행사… 체육인 간 화합·친선 다져
계룡시 체육인의 밤 행사… 체육인 간 화합·친선 다져
체육진흥 유공자 표창 등 노고 격려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9.12.1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계룡시 체육회는 지난 13일 계룡로컬푸드센터에서 최홍묵 시장, 박춘엽 시의회 의장, 각 종목단체 선수와 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체전과 충남도민체전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교육감기 육상대회를 비롯한 각종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는 등 지난 한해 체육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회원 간 화합과 친선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1부 축하 공연으로 계룡시 태권도협회 시범단과 체조협회 회원들이 박력 있는 시범과 기합, 아름다운 율동을 선보이며 회원들을 응원하고 서로 소통하며 어울리는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2019년 체육 분야 성과를 돌아보며, 도민체전 출전 사상 최초로 일반부 축구 우승이라는 금자탑을 세우는 데 이바지한 계룡시 축구협회 이상훈 선수, 여중부 한국 신기록을 작성하며 대한민국 육상 기대주로 떠오른 양예빈 선수 등 계룡시 체육발전과 진흥에 이바지한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지역의 다양한 인사들이 자리에 함께해 민간체육회장 선출을 앞두고 새로운 발전과 성장을 준비하고 있는 체육회와 체육인들에게 격려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최홍묵 시장은 “체육인 여러분들이 올 한해도 뜨거운 열정과 불굴의 의지로 체육 도시 계룡시의 면모를 굳건히 다졌다”며 “경자년 새해에는 민간체육회장과 체육인, 시민들이 함께 계룡의 체육이 한층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