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농업만들기 비젼 전략확보 주력
강한 농업만들기 비젼 전략확보 주력
아산농기센터, 14개 항목 작목별 연구회 임원 리더십 교육
  • 이강부 기자
  • 승인 2007.03.22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농업기술센터는 기술센터 세미나실에서 14개 품목별연구회 임원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목별연구회의 추진방향과 연구회 운영방안 협의와 리더십 교육을 실시했다.
[아산] 아산시농업기술센터(소장 임경래)는 기술센터 세미나실에서 14개 품목별연구회 임원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목별연구회의 추진방향과 연구회 운영방안 협의와 리더십 교육을 실시했다.
아산시 작목별 연구회는 환경농업을 비롯한 14개회로 회원만도 900여명이 넘는 대단위 단체로 성장을 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강한 농업 만들기 위한 비젼 전략이라는 주제로 충남도 농업기술원 원예축산과 한익수 담당의 특강을 통해 리더자로서의 기본마인드 확보 및 조직의 자율적 성장을 위한 성공전략을 확보하는데 주력했다.
2007년도 작목별 연구회의 사업은 느타리버섯 연구회의 영농현장 문제 해결 사항과 영인 쌀 연구회의 품질경영 국제인증획득지원 및 충남우수농산품 홍보판매대전 참가지원 및 농업인단체 행사와 지역별 축제에 많은 참여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실시했다.
아산시농업기술센터 임경래 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산시 농업의 지속적인 개발과 차별화된 브랜드화 시키기 위한 작목별 연구회의 지속적인 노력과 적극적인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