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12월 마지막 주말 다채로운 행사
갤러리아타임월드, 12월 마지막 주말 다채로운 행사
프리스비 매장, 맥북 할인 등 신학기 이벤트 진행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9.12.2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는 2019년 마지막 주말을 앞두고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먼저 WEST 1층 프리스비 매장에서는 2020년 1월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북 구매시 최대 18만원 할인혜택과 더불어 신제품 맥북 프로 16형 15만원 금액할인, 맥북 프로 13형 최대 10만원 금액할인 등 다양한 품목에서 금액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3층 행사장에서는 아이잗바바, 모조에스핀, 레니본 브랜드가 참여한 캐릭터/커리어 베스트 브랜드전과 BCBG 코트 특집전이 열린다. 5층 행사장에서는 고세 특집전 진행되고 6층 행사장에서는 올젠 19년 FW 시즌오프 상품전과 티아이포맨 특집전이 펼쳐진다.

7층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는 유자라이언 12월 행운 행사가 31일까지 진행되 멤버십 포인트 더블적립 (기존 3%→3%)과 5만원이상 구매시 유자라이언을 증정한다.

9층 홈&리빙매장에서는 가보건강침대 진열 상품전이 열려 금액대별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아이리스, 에이프릴홈, 화이트리퍼블릭, 비엔에이치홈, 포라트 브랜드가 참여한 겨울 인기침구/카페트 상품전이 진행되고 LG전자에서는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주말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주말 일자별 한정 특가전이 진행된다. 딸기, 스팸, 삼겹살, 세재, 한우 등심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