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시정발전 기여 유공시민 117명 표창
보령시, 시정발전 기여 유공시민 117명 표창
양완수 새마을운동 보령시지회장 대통령 표창
  • 임영한 기자
  • 승인 2019.12.3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유공시민 표창 수상
연말 유공시민 표창 수상

[충남일보 임영한 기자]보령시는 3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올 한해 시정과 지역발전에 헌신·봉사한 시민 117명을 대상으로 유공시민 표창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표창 수여식에서는 양완수 새마을운동 보령시지회장이 대통령 표창을 비롯해 백길호 미산면 새마을협의회장이 국무총리 표창, 박경옥 청라면 새마을부녀회장과 강동회 삽시도 어촌계장이 각각 행정안전부장관 및 해양수산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박병호 보령시정보화연구회장이 농촌자원 실천 유공으로 농촌진흥청장상을 수상했고, 조종덕 보령수협 지도상무를 비롯해 20명이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아울러 김영화 대천동대초등학교장 등 6명이 인구증가시책 유공 전영식 계룡건설 보령명천 공공임대주택 현장소장 등 2명이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 유공 김희숙 보령어린이집 원장 등 5명이 미소친절청결 유공 김충수 한내시장상인회 등 8명이 전통시장 활성화 유공 오세준 우진택시 사원 등 2명이 대중교통발전 유공 남포면 이관희 씨 등 3명이 농어업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시정 각 분야에서 92명이 보령시장상을 수상했다.

김동일 시장은 올 한해 지역경제와 사회복지 등 각 분야에서 헌신하고 봉사해주신 많은 시민들이 있었기에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왔다, “시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니 시민 여러분들도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