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신년 첫 세일 '고객 맞이'
롯데백화점 대전점, 신년 첫 세일 '고객 맞이'
19일까지 5대 세일 하이라이트, 식품관 ‘福 터지는 파격가 상품전’ 진행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1.0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은 새해 첫 정기세일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하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신년 세일 마케팅으로 롯데 쏜데이 에어팟 프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 쏜데이’를 검색 후 에어팟 행사를 클릭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고객에게 에어팟 프로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 네이버 검색 이벤트를 통해 총 10만명에게 세일 가격에 최대 30%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롯데 쏜데이 룰렛 쿠폰’을 증정하며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정기 세일 기간 중 롯데백화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롯데백화점 전점 VIP BAR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롯데 쏜데이 커피 한잔 쿠폰’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2일과 10일 각 5000명(총 1만명)에게 세일 기간 중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 쏜데이 반갑구 만!원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역시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 쏜데이를 검색 후 앱 쿠폰을 다운, 기간 중 구매 완료한 고객에게 재 구매 쇼핑지원금으로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더불어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신년 첫 정기세일 축하 행사로 5일까지 쥬시쥬디(체크코트), 플라스틱아일랜드(원피스), 블랙야크키즈(신학기가방세트), 폴로(머플러) 등 각 층별로‘ 5大 세일 하이라이트’ 행사를 펼친다.

그리고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3일부터 5일까지 각 날짜 별로 3일에는 고구마(1.5kg), 4일에는 신라면(5입), 5일에는 계란(1판)을 각각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福 터지는 파격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