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인더스트리얼, 태안군 ‘안면읍 행복한 기부’ 1천만원 기탁
㈜우진인더스트리얼, 태안군 ‘안면읍 행복한 기부’ 1천만원 기탁
안면읍이장단협의회·승언4리 청장년회도 기부 동참
  • 문길진 기자
  • 승인 2020.01.05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길진 기자] ㈜우진인더스트리얼(대표 김정태)이 지난 2일 안면읍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안면읍 행복한 기부’에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안면읍 행복한 기부’는 지난해 안면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조한각, 최석칠)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업무협약을 체결, 안면읍 주민의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전용 후원금 모금계좌를 개설해 현금 100만 원 이상의 릴레이 후원을 받고 있다.

이를 통해 지난해 4300만 원을 모금, 중증 장애인 집수리 2곳(화장실·지붕수리)과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사업 4곳(난방·수도·리모델링)에 사용했으며 2020년 상반기 특화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김정태 대표는 “2020년 첫 번째로 ‘안면읍 행복한 기부’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안면읍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안면읍이장단협의회(협의회장 이남원)가 현금 280만 원과 쌀10kg들이 22포를, 승언4리 청·장년회(회장 나우식)가 현금 100만 원을 안면읍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이남원 회장은 “주민이 행복한 안면읍 복지공동체를 만드는데 일조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안면읍 행복한 기부’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면읍 맞춤형복지팀 관계자는 “올해도 ‘안면읍 행복한 기부’ 릴레이 후원으로 지역사회에 이웃 사랑 분위기가 널리 퍼지길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