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2021 수능 대비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런칭
대성마이맥, 2021 수능 대비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런칭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0.01.0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21학년도 수능 대비를 위한 ‘더 프리미엄(THE PREMIUM) 모의고사’를 런칭했다.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전 과목 모의고사인 대성모의고사의 새 이름이다.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한 해 누적 응시인원 35만에 달하는 전 과목 모의고사로 학평, 모평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수험생이 응시하는 사설 모의고사다. 특히, 많은 응시인원을 바탕으로 전국 단위의 나의 성적 위치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어 수능과 가장 가까운 모의고사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전∙현직 평가원, 전국연합학력평가 출제 및 검토진, EBS∙교과서 집필진, 대성학원 우수 강사 등 각 부문 최우수 전문가로만 구성된 집필진이 직접 출제하는 모의고사로 최상의 문항 퀄리티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국어 영역의 독서 신유형 문항과 수학 영역 킬러문항 등 고난도 문항에 대비하는 킬러문항 전담팀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중의 검토 프로세스를 도입해 과목별 최소 9차 이상의 검토 과정을 거쳐 검증된 문항만 선별해 출제한다.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모의고사 패키지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대성마이맥 강사진의 해설 강의, 모의고사 연간 성적 관리 서비스, 지원 가능 대학 합격예측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무료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