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사랑상품권 설 맞이 10% 특별할인 “명절 준비는 서산사랑상품권으로”
서산사랑상품권 설 맞이 10% 특별할인 “명절 준비는 서산사랑상품권으로”
1인당 50만원 한도… 32개소 농·축협 모든 지점서 구매 가능
  • 송낙인 기자
  • 승인 2020.01.10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사랑 상품권

[충남일보 송낙인 기자] 서산시에서는 설 명절을 맞이해 13일부터 23일까지 11일간 서산사랑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를 한다고 밝혔다.

개인에 한해 1인 50만 원 한도로, 관내 소재 농·축협 32개 전 지점에서 권면 가격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법인은 할인 구매는 적용되지 않지만 구매 한도 제한도 없다.

서산사랑상품권은 현재 가맹점으로 등록된 관내 슈퍼마켓, 주유소, 학원, 식당 등 다양한 업종의 2500여 개 사업장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가맹점 현황은 서산시홈페이지(분야별 정보→기업/경제→서산사랑 상품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서산사랑상품권은 유동성 지원으로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서산시가 작년 8월 1일 최초로 발행을 시작했으며, 1차 발행 50억 원이 2달 만에 완판 되고, 11월에 추가로 발행된 20억 원도 1달 만에 전액 완판 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에는 총 100억 원 규모로, 지난 2일 지류 상품권(60억 원) 발행을 시작으로 3월에는 모바일 상품권(40억 원)을 도입해 시행할 계획이며, 평시에는 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맹점 지정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일자리경제과에 사업자등록증과 통장 사본을 지참해 신청 할 수 있으며, 본사 소재지가 서산시가 아닌 직영점과 유흥 및 사행성 업소는 신청이 제한된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서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서산사랑상품권의 많은 구매와 이용을 부탁드린다”며 “특별 할인된 서산사랑상품권으로 알뜰한 가격에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