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운전자용 ‘TBX 멤버십 앱’ 출시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운전자용 ‘TBX 멤버십 앱’ 출시
3월 31일까지 신규가입고객 대상 1만원 할인쿠폰 제공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1.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운전자 위한‘TBX 멤버십 앱’포스터.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운전자 위한‘TBX 멤버십 앱’포스터.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가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TBX 멤버십 앱(TBX Membership App)’을 출시했다.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먼저 TBX(Truck Bus Express) 멤버십 서비스 지정점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시 ‘TBX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다. 19.5인치와 22.5인치 규격의 타이어 구매 시 1개당 5,000원이 적립되며 17.5인치는 1개당 3,000원이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번 구매 시 5,000원부터 사용 가능하다. ‘TBX 멤버십’서비스 지정점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매장 검색 기능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한국타이어 무상보증 상품 구매 시 무상보증서도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멤버십 회원 고객 대상 카드사 제휴 무이자 분할 납부 서비스 및 제휴 할인 쿠폰 등의 혜택과 간편 매장예약 서비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간편 매장예약 서비스는 주야간 운행이 많은 상용차 운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TBX 멤버십’회원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예약 서비스를 통해 새벽, 주간, 야간 등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방문 서비스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31일까지 ‘TBX 멤버십 앱’신규가입고객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TBX 멤버십’을 검색하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회원 가입을 진행하면 된다.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아이디를 활용한 간편가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TBX 멤버십 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