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석 의원 의정보고회 '대성황'
정진석 의원 의정보고회 '대성황'
‘충청의 힘! 든든한 큰 일꾼! 정진석입니다’ 주제로 공주서 의정보고회 가져
  • [충남일보 길상훈 이재인 기자]
  • 승인 2020.01.1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진석 한국당 국회의원이 ‘2020년 새해 공주시 의정보고회' 주제로 공주 고마에서 공주.부여.청양의 지역구 시민들에게 전달하는 의정보고회 개최에 나서 대성황을 보였다.
자유한국당 정진석 의원(공주.부여.청양)이 공주시에서 의정보고회를 열어 지역구민들에게 경과보고를 하고 있다.

[공주. 부여=길상훈 이재인 기자] 한국당 정진석 국회의원(충남 공주·부여·청양)이 14일 오후 2시 공주시 고마센터에서 지역구민들과 함께 의정보고회를 열었다.

‘충청의 힘! 든든한 큰 일꾼! 정진석입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의정보고회는 전.현직 정치인들과 전직 단체장, 각 단체, 시민 등 3천여명이 대거 참여해 대성황을 이뤘다.

이날 이언주 국회의원과 정당 정치인, 오시덕 전 공주시장, 이용우 전 부여군수, 이창선 공주시의회 부의장과 시의원, 윤석우 전 충남도의원, 공주.부여.청양의 지역 주민 등이 대거 참여해 대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날 의정보고회는 영상으로 황교안 당대표, 나경원 전 원내대표, 전희경 국회의원 등 자유한국당 지도부들이 총 출동해 정의원의 의정보고회를 축하하고 응원했다.

정 의원은 이날 의정보고회를 통해 2020년 새해 6265억원에 달하는 국비 확보 등 공주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등 자신의 의정활동을 지역민들에게 자세하게 설명했다.

정진석 한국당 국회의원(공주.부여.청양)이 전.현직 정치인들과 각계 각층의 단체  및 시민 등 3천여명이 대거 참석한 ‘2020년 공주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정진석 의원 의정보고회에는 전현직 의원들과 지역구민 등 약 3천여명이 찾아 와 의정활동을 응원했다.

특히 정 의원은 △「세계유산특별법」 국회 통과 △알밤 군납(軍納) 확정 △국도 39호선(신풍~유구IC) 및 국지도 96호선(신풍~청양 운곡) 확장·포장의 국토교통부 5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 반영 △제2금강교 건설사업 △충청산업문화철도사업(보령선)의 5차 국토종합계획 반영 등 지역 주민들과 의정활동을 통해 앞전 약속했던 각종 중요 주요사업에 대한 보고도 상세하게 소개했다.

그러면서 정 의원은 충남지역 대형국책사업과 관련한 국비를 확보하는데 일역을 맡아 공주시 주요 현안마다 해결에 나서는 등 모든 과정에서 밝히지 않은 그간의 노력들을 이야기해 지지자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마지막으로 정진석 의원은 공주시 발전에 관한 국비 지원을 놓고 그간 노력해 온 자신의 소신을 밝힌 자리에서 “오늘의 결과는 지난 4년여 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통해 이 모든 것이 주민들과 함께 이루어 낸 결과"라며 "항상 저를 믿고 뜨거운 관심과 사랑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공주시의 재도약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노력과 함께 진심을 다해나갈 각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