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충남본부, 홍성군과 농촌지역 상생발전 업무협약
농어촌공사 충남본부, 홍성군과 농촌지역 상생발전 업무협약
전문인력 활용한 업무지원, 농촌분야사업 기술자문 등 협력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1.1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중식 농어촌공사충남지역본부장(사진왼쪽 협약서) 과 김석환 홍성군수(사진 오른쪽 협약서)가 직원들과 함께 업무협약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안중식 농어촌공사충남지역본부장과 김석환 홍성군수가 직원들과 함께 업무협약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안중식)는 14일 홍성군청 군수실에서 두 기관의 협업을 통한 농촌분야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두 기관은 정부의 새로운 농촌정책에 대응하고 홍성군의 지역발전을 위해 △농촌분야 사업의 성공적 추진 △농촌공간계획 수립 △전문인력을 활용한 업무지원 △농촌분야사업 기술자문 등에 대해 공동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안중식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농촌분야의 새로운 성공모델이 만들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홍성군 농촌지역의 활성화를 위한 체계적이고 지속가능한 기반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는 최근 정부의 지방 재정이양 정책에 따른 농촌공간계획 수립, 농촌협약 체결 등 현안사항에 대해 홍성군과 협업을 통해 농촌분야 지역개발사업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