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소방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홍성소방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김수범, 권연자, 황규형, 김금자, 이해연 대장 취임
  • 백승균 기자
  • 승인 2020.01.1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백승균 기자] 홍성소방서(서장 유현근)는 지난 17일 리첸시아 웨딩홀에서 신임 홍성소방서 의용소방대장 5명의 합동 이․취임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김석환 홍성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이종화 충남도의회 부의장, 조승만 도의원, 김헌수 군의장 및 군의원을 비롯한 내‧외 귀빈과 소방공무원 및 김문석·김명자 홍성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을 비롯한 의용소방대원 등 500여명이 참석해 이임 대장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취임 대장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홍동면 남성대 한철구대장, 홍동면 여성대 정상희 대장, 결성면 전담대 전성모 대장, 구항면 여성대 오성숙 대장, 금당지역대 정해운 대장이 대장직에서 이임하며, 지역 안전지킴이로서 공로를 인정받아 충청남도지사 및 홍성군수, 국회의원 등 공로패가 수여됐다.

또한 홍동면 김수범 대장, 홍동면 여성대 권연자 대장, 결성면 황규형 대장, 구항면 여성대 김금자 대장, 금당지역대 이해연 대장이 각각 취임하여 새롭게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유현근 홍성소방서장은 “전임 의용소방대장들의 희생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다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라며 “이번에 취임한 신임 대장들은 지역 안전 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