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빈 신임 공주경찰서장 취임
박수빈 신임 공주경찰서장 취임
"안전하고 행복한 공주시 위해 치안활동 집중할 것"
  • [충남일보 길상훈 기자]
  • 승인 2020.01.2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7대 박수빈 공주경찰서장이 신임 취임했다.
제67대 박수빈 공주경찰서장이 신임 취임했다.

"안전하고 행복한 공주시, 기본과 원칙에 따른 규정과 절차 수준에 맞는 방범치안활동에 집중하겠습니다"라며 제67대 공주경찰서 신임 박수빈 서장이 취임했다.

20일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가진 이날 취임식에는 각 과장 및 계(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박 서장의 취임을 함께 나눴다.

이날 박 서장은 취임사를 통해 "살기좋은 공주, 행복한 공주, 기본이 바로세워진 원칙의 공주, 규정과 절차가 준수된 치안활동의 공주 버팀목"이란! 첫 과제를 앞으로 슬로건으로 삼아 공주서의 버팀목이 곧 조직문화에 맡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나갈 방침이라"고도 밝힌다.

또한 박 신임 서장은 "직원 모두가 함께 웃음이 늘 직장 내에서 끊이지 않는 묻어나는 직장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함께 동료간 아우리는 분위기를 연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빈 서장은 충남대 영문학과를 나왔다. 지난 1987년 순경으로 첫 직장에 임문했다. 그간 보직은 충남청을 시작으로 여성청소년과장을 역임했다. 부서에서는 주요 요직도 두루 맡아 큰 성과를 올린 주인공으로 남기도 해 많은 동료들에게 높은 찬사를 받아왔다.

특히, 박 신임 서장은 일선에서 남성들의 투지력에 버금가는 월등한 치안 능력이 뛰어나 그 결과에 따라 요소에서는 탁월함도 엿보여 직원들은 경찰업무 실력가로도 그 평을 이어간다.

한편, 앞전 전창훈 서장은 충남경찰청 인권보호담당관으로 자리를 옮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