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민, 새해에도 마침표 없는 나눔 실천
세종시민, 새해에도 마침표 없는 나눔 실천
㈜장남·시청 공무원·쌀전업농연합회 등 성금 전달
  • 한내국 기자
  • 승인 2020.01.2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한내국 기자] 경자년 새해 들어서도 세종시민들의 사랑의 온도 나눔 참여가 줄을 잇고 있다.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와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21일 시청 접견실에서 희망2020나눔캠페인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서는 ㈜장남(대표이사 임재권) 3,000만 원, 세종시청 공무원 일동 1,936만 730원, 한국쌀전업농 세종시연합회(회장 김명성) 쌀 100포대를 기탁했다.

주민생계조합에 소속된 사회적기업인 ㈜장남은 지난 2006년 10월 설립된 건물 및 주택 종합관리 전문업체로,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목적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쌀전업농세종시연합회는 선진 농어촌 건설 및 농촌 환경보존을 위한 관내 쌀 전업농의 자주적 협동체로, 매년 사랑의 쌀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 이어서는 세종시청 공무원 이종윤, 강도윤 씨가 1년 내 100만 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 기부하는 개인기부자인 나눔 리더에 가입해 의미를 더했다.

이춘희 시장은 “시민들이 십시일반 나눔을 실천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서로 돕고 나누는 행복한 나눔도시 세종시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