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체육회장 선거, 후보자 3명 등록 마쳐
공주시체육회장 선거, 후보자 3명 등록 마쳐
30일 고마센터 컨벤션홀서 투표 진행
  • [충남일보 길상훈 기자]
  • 승인 2020.01.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 1번 김규영 후보.
기호 1번 김규영 후보.
기호 2번 윤석형 후보.
기호 2번 윤석형 후보.
기호 3번 윤학수 후보.
기호 3번 윤학수 후보.

오는 30일 공주시체육회장 선거가 막바지에 올라 투표가 진행된다.

이번 선거는 첫 민선으로 공주시체육회장의 선거가 치러지는 만큼 시민들의 많은 기대속에 당선에 따른 후보자들의 전망의 대상이다. 후보로는 3명인 김규영(70), 윤석형(69), 김학수(67) 등이 이미 등록을 마친 가운데 열띤 선거전에 몰입됐다.

공주시체육회선거관리위원회는 20일 이들 후보자등록 마감과 함께 21일부터 선거운동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후보 등록과 함께 시체육회선거관리위원회는 후보에 대한 최종 결정에 기호추첨을 통해 진행되고 최종 기호의 선정까지 마친 결과다.

따라서, 기호 1번을 받은 김규영 후보는 전 공주영명중·고등학교를 나와 공주동창회 회장을 역임했다. 그는 공약사항으로 "열린 체육회를 만들어 체육인들과 소통하며 체육발전 비전 제시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기호 2번을 받은 윤석형 후보는 전 공주시 시민국장을 최종 역임하고 퇴직한 공무원이다.그에 공약사항으로는 "체육시설 확충 및 후원회 조직 운영으로 체육발전 기금 조성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기호 3번을 받은 김학수 후보는 전 공주대 생활체육지도학과 교수를 역임했다. 그는 공약사항으로 "지역체육인재 발굴 및 육성과 스포츠복지 기금 조성(체육장학금)등을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에 첫 민선 공주시체육회장 후보자들은 선거당일 각자 10분씩 자신들의 소견들에 대해 발표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한편 투표는 오는 30일 151명의 투표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에 들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