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롯데 탑스 데이’ 등 실속 쇼핑찬스 마련
롯데백화점 대전점, ‘롯데 탑스 데이’ 등 실속 쇼핑찬스 마련
신학기 가방 추천, 아웃도어 다운점퍼 라스트 대전 열려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1.3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남승우)은 졸업과 신학기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내달 2일까지 5%상당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가 진행되어, KB국민카드로 당일 30ㆍ60ㆍ100만이상 구매시 1만5천ㆍ3만ㆍ5만원을 증정하고 2월 한달 간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하여 당일 10만원이상 단일 브랜드 구매시 다우니 섬유유연제를 증정한다.
 
1층 탑스 본매장에서는 2월 1일부터 6일까지 ‘롯데 탑스 데이’ 행사가 펼쳐진다. 마르니, 발렌시아가, 오프화이트, 지방시, 셀린느, 생로랑, 펜디 등에서 가방 및 지갑류를 10~20% 할인하고 골든구스, 버버리 등에서는 신발류를 20~30% 할인판매 진행한다.
 
그리고 6층 각 본매장에서는 네파키즈, 휠라키즈, 노스페이스키즈, 블루테일 등에서 새롭게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동들을 위해서 다양한 디자인과 편리함을 갖춘 신학기 책가방과 신발주머니를 추천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2월6일까지 K2,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머렐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다운점퍼 라스트 대전’ 행사가 열려 고어텍스 구스다운, 경량패딩, 롱패딩 등을 제안하고 ‘지오다노 인기상품전’ 에서는 경량조끼, 면바지, 코트, 셔츠 등 베스트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엘칸토에서 ‘캐릭터 슈즈 초대전’ 을 진행해 여성화와 남성화를 판매한다.
 
이 밖에도 지하1층 생활가전 매장에서는 2월 5일까지 편안한 숙면을 위한 ‘인기 침구 꿀잠 템 특집전’ 을 열고 슬립앤슬립에서 접이식 메모리 타퍼와 클린 메모리폼 베개를 선보이고 세사와 운현궁에서는 알러지 케어 베개 솜과 극세사 차렵, 패드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