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시그니처 향기 ‘플리트비체’ 활용한 다양한 강좌 진행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2.0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남승우) 문화센터에서는 봄학기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봄학기 강좌기간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이며 접수는 백화점 옆 문화센터 3층 접수데스크를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culture.lotteshopping.com)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2020년 봄학기 문화센터에서는 ‘플리트비체’(롯데백화점만의 시그니처 향기), ‘마스터즈 클래스’, ‘당신의 식탁에 올릴 가장 신선한 봄’, ‘당신의 쇼핑로그’, ‘같은맛 다른 취향 차(茶)’ 이렇게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하여 지친 현대인에게 몸과 마음의 힐링 시간을 선사해 줄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
 
먼저 ‘플리트비체’ 는 롯데문화센터에서 개발한 시그니처 향기로 이 향기를 활용한 다양한 강좌를 진행한다. 플라트비체 아로마 오일을 활용한 ‘아로마 근막테라피 요가’, 욕실이나 장롱, 차량 등에 고체 방향제로 사용 가능한 ‘왁스타블렛 만들기’ 등의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이 번 봄 학기부터는 요가, 명상수업에서 플리트비체 향기가 담긴 아로마 오일 드롭서비스를 제공하고 정기강좌 수강고객에게 플리트비체 카드 퍼퓸을 증정한다. 
 
‘마스터즈 클래스’ 섹션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 강사들이 진행하는 수준 높은 강좌를 선보인다. 1:1 수준별 맞춤 수업으로 진행되는 ‘서정은의 칼림바 원포인트 클래스’ 와 정솔미 서양 화가의 ‘추억을 그리는 여행 드로잉’, POP칼럼니스트 박길호와 함께하는 ‘POP과 인문학 산책’ 등의 강좌를 선보인다.
   
‘당신의 식탁에 올릴 가장 신선한 봄’ 섹션에서는 금산에서 나고 자란 ‘영양 가득 봄 제철 땅 두릅 요리’, ‘봄에 먹으면 약이 되는 제철 요리’, 논산 딸기로 만드는 ‘먹으면서 빼는 한 그릇 다이어트 레시피’ 등 싱그러움과 상큼함을 느껴 볼 수 있는 강좌가 펼쳐진다.
 
그리고, ‘당신의 쇼핑로그’ 섹션에서는 오롯이 봄을 위한 강좌로 패션디자이너가 전하는 ‘봄 스타일링 클래스’, 무심한 듯 시크한 ‘봄 스카프 연출법’, 뷰티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봄 투명 메이크업’ 등의 강좌를 진행한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차(茶)의 맛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티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TEA클래스’ 와 ‘장미꽃잎 차’, 나른한 오후에 즐기는 ‘우아한 여유 에프터눈 티’ 강좌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각 요일 별로 아름다움의 깊이를 일깨워줄 아트 아틀리에 대표 강좌인 수채화, 민화, 색연필 일러스트(색연필화) 등이 열리고 일상이 즐거워지는 노래교실, 행복이 울려 퍼지는 악기 강좌, 지혜로운 삶을 위한 어학 수업 등 다채로운 강좌들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