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특별한 발렌타인 기프트 층별 매장에서 선보여
갤러리아타임월드, 특별한 발렌타인 기프트 층별 매장에서 선보여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2.0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할 특별한 발렌타인 기프트를 층별 매장에서 선보이고, 지하2층 고메이 494에서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이 열린다. ‘고디바’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을 선보이며 6만 원이상 구매시 팝소켓과 1만 원 기프트 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시나본’ 브랜드에서 발렌타인팩을 한정판매하고 사전예약 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9일 단하루 열리는 고메이 494 스페셜 이벤트가 펼쳐져 선착순 494명에게 쇼핑 지원금 5000원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앱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고메이 494 마켓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식가들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고메이 494 미식대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2층에서는 해외 명품대전이 7~9일까지 열린다. 엠포리오아르마니, 로레나안토니아찌, 맨온더분, 폴스미스, 겐죠, 막스마라, 발리 등 브랜드에서 최대 20~70% 할인혜택이 주어져 평상시 눈여겨 둔 다양한 해외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층별 행사장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5층 행사장에서는 비너스 균일가전이 열리고 6층 행사장에서는 킨록앤더스 겨울 아우터 특집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어스앤뎀, 폴햄, 지프 브랜드가 참여한 유니캐주얼 특가전이 열린다. 8층 행사장에서는 신학기 준비 필수 아이템 가방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신학기 가방 페스티벌 행사가 13일까지 휠라, 뉴발란스, 디스커버리, 데상트, 푸마, 뉴에라 등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