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아산, 힘내세요 대한민국!” 전국서 응원 열풍
“함께해요 아산, 힘내세요 대한민국!” 전국서 응원 열풍
지역 상가·관광지 방문, SNS 손피켓 인증사진 릴레이에 격려 댓글 줄이어
  • 충남일보 유명환 기자
  • 승인 2020.02.0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해요 아산, 힘내세요 대한민국!” SNS 인증사진

아산시공무원들이 지난 6일 지역소비 시장에 훈풍을 불어 넣기 위해 시작한 “함께해요 아산, 힘내세요 대한민국!” SNS 손 피켓 인증사진 릴레이에 전국에서 응원과 격려의 댓글이 올라오고 있어 화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지역경제 한파와 가짜 뉴스로 한 차례 홍역을 치른 아산시가 지난 6일부터 시 공식 페이스북 등 SNS를 중심으로 지역경제 살리기 릴레이 캠페인이 시작됐다.

아산시공무원들이 지역 상가를 이용하거나, 관광지를 방문해 “함께해요 아산, 힘내세요 대한민국!” 손 피켓 인증사진을 SNS에 올리는 방식이다.

실제 댓글에도 “불안해하지 않고 지역에서 쇼핑도하고 밥 먹겠다“, “아산시민의 하나 된 마음을 보여주자” 등 시민들의 동참 글과 함께 “아산 시민들 힘내세요”, “아산 감사합니다”, “아산으로 놀러 가겠다” 등 전국에서 응원과 격려의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오효근 홍보담당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지역 상권을 위해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며 “청사 구내식당 휴무 확대를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들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