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예비후보, 연일 추미애 장관 날선 비판
장동혁 예비후보, 연일 추미애 장관 날선 비판
“추해도 너무 추하고, 미워도 너무 밉고, 애 같아도 너무 애 같다” 질타
  • 김일환 기자
  • 승인 2020.02.1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동혁 예비후보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장동혁 대전 유성구 갑 국회의원선거 자유한국당 예비후보가 추미애 장관에 대한 날선 비판을 연일 쏟아내고 있다.

장 후보는 12일 추미애 장관의 수사·기소 분리 발언과 관련 SNS에 “정치적 사건에서 2중 방어막을 치겠다는 뻔한 속셈”이라며 “수사 단계에서 내 입맛대로 못 해도 내 사람으로 포진된 기소 단계에서 확실히 막아보겠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 “청와대 인사들이 일제히 검찰을 비판하고 나섰고, 조국은 페이스북에 박수를 보낸다는 글을 남겼다”면서 “짜고 치는 고스톱이지만 너무 모양 빠진다. 곧 재판만 하는 판사, 판결만 쓰는 판사도 나올 판”이라고 꼬집어 말했다.

이어 장 후보는 “검찰개혁한다더니... 청소한다더니 바지에 똥 싸고 뭉개고 있는 격”이라며 “추해도 너무 추하고, 미워도 너무 밉고, 애 같아도 너무 애 같다”고 날을 세웠다.

장 후보는 지난 11일에도 SNS에 공소장 비공개에 대해 “이렇게 무리해서 꽁꽁 숨기고 싸매는걸 보면 악취가 진동하는 것은 분명하다”며 “추 장관이 주장하는 첫걸음은 정권을 지키기 위한 몸부림이자 국민의 알권리를 후퇴시킨 뒷걸음”이라고 비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