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화력본부, '행복에너지 꽃 Dream' 행사 개최
당진화력본부, '행복에너지 꽃 Dream' 행사 개최
꽃다발 700개, 꽃바구니 30개 주문제작… 당진종합터미널 등에서 시민에 전달
  • 서세진 기자
  • 승인 2020.02.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화력
당진화력 '행복 에너지 꽃 DREAM'

[충남일보 서세진 기자]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본부장 박윤옥)는 지난 17일 당진종합터미널 등에서 최근 꽃 소비감소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한 '행복 에너지 꽃 DREAM' 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당진화력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졸업식 및 각종 행사들이 축소·취소되어 화훼농가들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국가적 위기극복 및 지역 화훼농가 경기 활성화 촉진을 담은 행복 에너지 꽃 DREAM 행사를 기획했으며, 총 700개의 꽃다발과 30개의 꽃 바구니를 주문제작하였다.

당진화력은 당진시, 당진화훼연구회와 협업하여 당진화력 빛드림 봉사단을 중심으로 당진종합버스터미널과 당진시 복지타운 등지에서 시민들에게 주문제작한 꽃들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봉사단원은 “큰 행사가 아니면 구경하기 힘든 꽃인데, 이렇게 일상에서도 꽃을 나눠드렸다는 점에서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당진화력은 지난 1월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하여 지역 주요 보건거점에 마스크를 전달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국가와 지역사회의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동참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