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어린이 화장품 전문브랜드 '뿌띠슈' 신규 오픈
롯데백화점 대전점, 어린이 화장품 전문브랜드 '뿌띠슈' 신규 오픈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2.1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어린이 화장품 전문브랜드 ‘뿌띠슈’ 매장
롯데백화점 대전점, 어린이 화장품 전문브랜드 ‘뿌띠슈’ 매장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남승우)은 지난 1일 어린이 화장품 전문브랜드 ‘뿌띠슈’ 를 1층에 신규 오픈했다.

뿌띠슈는 아이들의 건강과 피부를 위해 유해 논란이 있는 화학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다. 화장품뿐만 아니라 가방, 헤어밴드, 목걸이와 같은 액세서리를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화장품 중심의 어린이 멀티스토어이다.

뿌띠슈의 대표 상품으로는 ‘워터팡팡 네일’ 이 있다. 이 제품은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고 미온수로 쉽게 지워지는 신개념 네일 매니큐어로 유해성분을 넣지 않고 만들었기 때문에 매니큐어 특유의 향이 없고 아이들의 피부와 손톱에 자극을 주지 않아 순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 밖에도 어린이 얼굴사이즈에 맞춘 과일 향을 적용한 100% 순면 마스크 시트 ‘리얼 프루츠 마스크 시트’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스틱 타입으로 아이들의 얼굴과 바디에 예쁘고 재미있게 컬러를 연출 할 수 있는 ‘버터 립크레용&컬러 선스틱’ 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 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팡팡네일 구매 시 뿌띠슈 케어팡팡과 카카오톡을 통해 ‘뿌띠슈’ 친구 추가 시에는 10%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이진호 잡화팀장은 “화장품은 어린이가 사용하기엔 안전하지 않다는 고객들의 불안한 마음을 없애 드리고 싶었다” 며 “앞으로도 믿고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의 브랜드들을 더 많이 유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