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화이트데이 쇼핑리스트 제안
갤러리아타임월드, 화이트데이 쇼핑리스트 제안
미니백, 쥬얼리 기프트, 스프링 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 추천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3.0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제안하는 ‘화이트데이 쇼핑리스트’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제안하는 ‘화이트데이 쇼핑리스트’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는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 절기 '경칩' 이 지나고 꽃샘추위도 서서히 사그라지면서 봄 상품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봄 신상품을 추천하고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쇼핑리스트를 제안한다.

먼저 봄 맞이 신상품 제안전으로 1층 버버리 매장에서는 여섯 가지 독특한 핏의 버버리 클래식 트렌치코트를 5층 버버리칠드런 매장에서는 리카르도 티시의 새로운 스타일 버버리 클래식 트렌치코트를 선보인다. 버버리칠드런 매장에서 250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친구나 연인 또는 가족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쇼핑리스트’ 를 선보인다. 작지만 더욱 기능적인 아름다운 미니백과 고백의 순간에 빠뜨릴 수 없는 쥬얼리 기프트, 그리고 발끝을 컬러로 물들이는 스프링 슈즈와 스니커즈,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디테일로 데이트룩을 완성해주는 원피스, 달콤한 향기로 기억될 스테디셀러 향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추천해본다.

아울러 7층 행사장에서는 2020 봄 트랜드 청청패션 연출을 위한 데님 기획전이 열린다. 리바이스, 캘빈클라인 진 브랜드가 참여한 행사에는 티셔츠, 데님,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의 데님이 판매된다. 2층에서는 3/6-8일까지 해외명품 대전이 열려 지방시, 생로랑 10~20%, 몽클레르, 스톤아일랜드 10~30% 할인혜택이 진행되고 6층 행사장에서는 남성의류 브랜드 앤드지, 킨록앤더슨 특집전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