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아동·청소년들이 뛰노는 체험처 발굴
세종시, 아동·청소년들이 뛰노는 체험처 발굴
세종행복교육지원센터 교육활동 체험처 공모…20일까지 접수
  • 한내국 기자
  • 승인 2020.03.0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한내국 기자] 세종행복교육지원센터가 관내 아동·청소년의 교육활동 장소로 활용할 양질의 체험처를 발굴하기 위해 ‘2020년 상반기 교육활동 체험처 모집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세종시 소재 민간단체, 법인,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세종행복교육지원센터가 세종시교육청과 협력해 상·하반기에 1회씩 연간 총 2회에 걸쳐 실시된다.

체험처로 선정되면 각 급 학교 및 세종행복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 체험처 소개지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 및 타 지역 주민들에게 체험처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선정된 체험처에는 체험 프로그램 개발·운영 관련 컨설팅, 마을교육공동체 역량강화 교육 참여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공모에 참여를 희망하는 체험처는 4일부터 오는 20일 18시까지 제출서류를 작성해 세종행복교육지원센터 담당자 전자메일(nature24@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방법, 심사기준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행복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www.sejong.go.kr/happyedu/damoa/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이홍준 세종행복교육지원센터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선정된 체험처가 미래의 주인공인 우리 학생들의 꿈을 키우는 공간으로 보람과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공모에 많은 관심과 응모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