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화력본부 "코로나19 의료진 응원합니다"
당진화력본부 "코로나19 의료진 응원합니다"
당진시보건소·당진종합병원 찾아 응원메시지·영양식품 전달
  • 서세진 기자
  • 승인 2020.03.11 15: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화력본부 선별진료소 응원메시지·영양식품 전달

[충남일보 서세진 기자]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본부장 박윤옥)는 11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 및 관계자를 위한 '힘내세요! 모두가 응원합니다'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피로감을 느끼고 있을 의료진 및 관계자를 위해 기획하였으며, 지역 선별진료소인 당진시보건소와 당진종합병원을 방문하여 면역력 향상에 효과 있는 아로니아, 영양떡과 '당신의 고귀한 땀방울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수건을 전달했다. 아로니아와 떡의 경우 지역특산품을 구매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김동환 당진화력 대외협력실장은 “국가적 위기에 혼신의 힘을 다해 감염 예방에 힘쓰고 계시는 의료진 및 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화력은 지난 2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역 보건소에 마스크를 전달한 바 있으며, 본부 및 지역사회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선제적 조치들을 통해 코로나19 사태 극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은서 2020-08-01 09:05:50
코로나의료진분들을 향한 모든 응원에 의료진분들이 힘을 많이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스크를 너무 오래써서 얼굴에 마스크 자국과 상처투성이신 의료진분들의 사진들을 본적이 있는데, 큰 감사함과 존경심을 느꼈습니다. 그 상처들이 사라지고 모두가 웃을수있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