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제이에듀, 단어암기 앱 ‘단끝’ 무료서비스 기간 연장
쓰리제이에듀, 단어암기 앱 ‘단끝’ 무료서비스 기간 연장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0.03.1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쓰리제이에듀는 단어 암기 애플리케이션 ‘단끝’의 무료 서비스 기간을 연장한다.

단끝은 시중 베스트셀러 단어장 9권에 수록된 단어를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제작된 애플리케이션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고등학교 개학이 한 차례 연기됨에 따라 2월 26일부터 3월 11일까지 2주간 무료로 배포한 바 있다. 이번 무료 서비스 기간 연장은 각 학교들의 개학 추가 연기를 고려한 결정으로 오는 23일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단끝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암기 학습법을 통해 약 1만개의 영어 단어를 익히는 것은 물론 개인의 단어 습득 정도에 따라 맞춤형 암기 테스트도 제공된다. 또한 추후 상황에 따라 개학 기간 변동이 있을 경우 무료 서비스는 일정에 따라 연장될 예정이며, 무료 배포 종료 후에는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능 특강 ‘이라클(Eracle)’ 무료강좌 ‘대한민국 1교시’도 진행 중이다. 수업은 오는 20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쓰리제이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전국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R&D 본부 유영진 본부장은 “전체적인 학습 계획 및 방향을 수립하는 중요한 시기에 개학이 연기되어 우려하는 학생들이 많지만, 그럴수록 다양한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활용해 체계적인 자기 주도 학습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