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매트리스 맞춤케어 렌탈서비스 '인기'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케어 렌탈서비스 '인기'
합리적 가격·성능, 4개월마다 홈케어 닥터 전문적 케어서비스 제공
  • [충남일보 길상훈 기자]
  • 승인 2020.03.1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출연 상품으로 위생 중심의 서비스로 확충에 나선 매트리스 홈케어닥터 서비스가 큰 인기속에 'UP'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침대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수면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침대 매트리스는 구입 시 더욱 깐깐하게 살펴보게 된다. 매트리스의 소재 구성, 성능, 디자인 뿐만 아니라 사후 케어 서비스가 중요한 선택 기준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에 따라 가격과 성능은 물론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 제공 등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두루 충족시키는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은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해주며, 4개월에 한번씩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직접 방문해 전문 장비를 활용해 7단계의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몸에서 발생하는 각질, 그 외 먼지 등으로 쉽게 오염되는 매트리스 상단 부분인 탑퍼를 렌탈 약정 기간 내 1~3회 무상으로 교체해줘 더욱 위생적으로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다.

7단계로 진행되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오염 측정부터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진드기 기피제 도포, UV 살균 등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관리한다.

지난 1월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숙면을 위해 수명 습관과 생활방식에 따라 맞춤형 각도 조절이 되는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CFQ-EM01/C/G)’을 출시한 바 있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사업부문장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위생 이슈가 대두되면서 주기적으로 전문적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 서비스에 대해 문의해오는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사후 케어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하는 만큼 매트리스 렌탈 사업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