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봄 상품 제안전’… 주말 쇼핑고객 맞이
롯데백화점 대전점 ‘봄 상품 제안전’… 주말 쇼핑고객 맞이
롯데프리미엄몰 ‘롯데백화점 뷰티위크’ 등 진행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3.1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새봄맞이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봄 상품 제안전’ 을 열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롯데프리미엄몰에서는 22일까지 ‘안전한 집에서 즐기는 롯데백화점 뷰티위크’ 라는 테마로 최근 한달 간, 프리미엄몰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아이템을 선정하여 선보인다. 헤라, 맥, 설화수, 비오템 등 화장품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파운데이션, 립스틱, 스킨로션 세트 등을 롯데백화점 앱을 통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1일까지 황사와 미세먼지 시즌을 대비하기 위한 ‘공기청정기 추천 상품전’ 을 펼친다.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최강의 공기청정기 제안으로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 가습공기청정기와 에어퓨라 공기청정기, 블루에어 클래식 공기청정기를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주말 3일간(20~22일) 8층 나이키에서는 봄 코디 득템 찬스가 열려,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정문에서는 22일까지 ‘봄 인기슈즈 스페셜 위크’ 행사가 진행되어 금강제화에서 슬립온을 22만5000원에 드레스화와 정장화를 각각 26만1000원에 판매하고 5층 남성패션 매장에 리얼지오지아에서 코트, 재킷, 가디건 등을 선보이는 ‘봄 코디 제안전’ 을 펼친다.

한편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당일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롯데백화점 앱에서 원하는 상품 구매 후 해당 매장에 전화로 배송 접수하면 오후 2시, 5시 2회에 걸쳐 배송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