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봄 맞이 상품전 진행
갤러리아타임월드, 봄 맞이 상품전 진행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3.26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는 봄 시즌을 겨냥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봄 맞이 상품전을 진행한다.

3층 행사장에서는 디자이너 슈즈 ‘류클래식’과 니트, 치노바지, 청키 카디건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리플레인’ 브랜드 팝업행사가 열린다.

4층 행사장에서는 귀걸이, 모자 등 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디자인 프리마켓 팝업 행사가 ‘르브제, 다니엘라’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오는 4월 9일까지 열리고 지하 2층 고메이 494에서는 농가에서 키워진 분재를 직접 수반으로 옮겨 키우면서 적응기를 거쳐 최적화된 상태로 누구나 손쉽게 키울 수 있는 소품 분재 ‘라파분재’ 팝업 행사가 열려 봄 맞이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층별 행사장에서는 봄맞이 상품전이 펼쳐진다.

2층 엠포리오아르마니, 겐죠,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브랜드에서는 최대 10~5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명품 레더/의류 특집전과 발리’ 클래식 라인을 10% 할인해 주는 발리 클래식 위크 행사가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6층 행사장에서는 갤럭시 라이프 스타일, 프랑코페라로 브랜드가 참여한 남성의류 특집전이 열리고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닥스, 포라트, 오리고 브랜드가 참여한 봄 침구 상품제안전과 건강관리 예방 공기청정기 제안전, 인아트 인기 상품전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27~29일, 주말 3일간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갤러리아 앱 온라인 멤버십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라도 갤러리아 앱에서 다운받아 사용 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은 단일매장 지하 2층~9층까지 10, 2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1만 원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