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을 달린다] 대전중구 황운하-이은권 후보 잇단 지지선언
[총선을 달린다] 대전중구 황운하-이은권 후보 잇단 지지선언
충청권 교수·연구자 모임, 대전 소재 대학 전·현직 총학생회장단 등 참여
  • [충남일보 총선특별취재팀]
  • 승인 2020.03.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권 후보를 지지하는 청년 150명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감사패를 전했다(사진제공= 이은권 선거사무소)
이은권 후보를 지지하는 청년 150명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감사패를 전했다.[사진제공= 이은권 선거사무소]

[충남일보 총선특별취재팀] 대전 중구 국회의원에 출마한 황운하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이은권 미래통합당 후보에 대한 지지가 잇따르고 있다.

29일 충청권 교수·연구자 모임 31명은 이번 4·15 국회의원 선거에서 황운하 민주당 대전 중구 국회의원 후보의 지지를 밝혔다.

이들은 “황운하 후보가 검찰개혁을 시도한 것처럼 대전 중구를 발전시킬 능력가로서 역량과 지도력을 겸비하였기에 지지한다”며 “대전의 혁신도시 완성과 유천동 서남부 터미널의 문화복합터미널 파크 조성, 중촌 그린공원의 업사이클링 허브 새숨 타운을 조성하겠다는 공약을 적극 지지하며, 침체 된 중구 경제를 살리기 위해 우리는 개혁가 황운하를 선택했다”고 덧붙였다.

대전 소재 대학 전·현직 총학생회장단을 포함한 청년 150여명은 이은권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28일 유천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를 방문, 지지선언과 함께 감사패를 전했다 이들은 “대전지역 청년들을 위한 취업의 문이 확대될 수 있도록 지대한 관심을 갖고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이은권 후보께 지역 청년들의 뜻을 모아 이 감사패를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