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사람 박범계 “크게 맡기시면 더 크게 해냅니다”
충청도 사람 박범계 “크게 맡기시면 더 크게 해냅니다”
대전 랜드마크 센트럴파크 자연마당서 결의
“힘 실어달라… 충청역할론 선두주자 되겠다”
  • 충남일보 총선특별취재팀
  • 승인 2020.04.0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트럴파크 자연마당에서 결의 공식선거운동 2일 0시 돌입 (2)
민주당 서구(을) 박범계 후보가 2일 0시 센트럴파크 자연마당에서 결의를 다지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충남일보 총선특별취재팀] 4·15 21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하는 2일 0시 더불어민주당 서구(을) 박범계 후보는 대전의 랜드마크 센트럴파크의 복판인 자연마당에서 선거 운동원 및 열성 지지자들과 함께 결의를 다졌다.

충청도 사람 박범계 후보는 ‘크게 맡기시면 더 크게 해냅니다’를 캐치프레이즈로 공식 선거운동 첫날 차분한 선거지만 각오는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하게 다진다는 의지를 유권자들에게 각인시키자는 취지로 새벽 0시에 결의대회를 가졌다.

박범계 후보는 새벽 0시 결의 대회에 이어 대전 정부청사역 사거리에서 오전 7시 첫 유세를 하고 있다.

박 후보는 새벽 0시 결의 대회에 이어 대전 정부청사역 사거리에서 오전 7시 첫 유세에 돌입했다.

이 자리에서 박 후보는 “역사의 변방이 아닌 중심으로서 충청 역할론의 선두주자가 되겠다”며 당찬 포부로 포문을 열었다.

그는 “코로나 19의 완전 종식과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국정안정에 힘을 실어 달라”며 “담대하게 결정하고 담대하게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대전 서구을 주민의 삶의 질을 전국 최고로 만드는 동시에 충청권 현안도 제가 해결하겠다”며 “탁월한 논리와 강력한 힘으로 충청을 대한민국 ‘정치의 중심지’ ‘혁신성장의 중심’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대전 서구을 주민의 대표로서 반드시 압도적인 승리로 저에게 주어진 충청의 숙명을 감당하겠다”며 “충청도 사람 박범계 크게 맡기시면 더 크게 해냅니다”라고 덧붙였다.

박 후보는 “자연마당은 저의 핵심 공약인 센트럴파크 한복판으로 이곳에서 새벽 0시에 결의대회를 함으로써 센트럴파크 조성사업을 확실하게 매듭짓겠다”며 강력한 의지를 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