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새로운 VIP고객 모십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새로운 VIP고객 모십니다"
‘단기 우수고객 CARE 제도’ 신설… VIP Bar 이용, 무료주차, 롯데카드 5% 할인혜택 제공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4.0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4층 VIP Bar.
롯데백화점 대전점, 4층 VIP Bar.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온라인 매출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반면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백화점 업계에서는 VIP 진입 장벽을 낮추고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대폭 늘리는 등 VIP 고객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새로운 VIP 고객 확보를 위하여 4월 1일부터 ‘단기 우수고객 CARE 제도’ 를 신설했다.

기존에 운영중인 MVG(Most Valuable Guest)제도와 VIP제도는 연간 이용 실적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새롭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길게는 1년을 기다려야 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로 도입된 ‘단기 우수고객 CARE 제도’ 는 3개월간(6일이상 방문고객 중) 구매 금액이 150만원이 충족되면 선정된 해당 월부터 3개월 동안 VIP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지난해 4월 MVG제도보다 문턱을 낮춘 VIP제도를 만들었고 VIP 전용 라운지인 VIP Bar를 4층 휴게공간 맞은 편에 오픈했다. 단기 VIP 고객에게는 VIP Bar에서 원두커피, 주스와 같은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테이크아웃 할 수 있으며 동반 1인을 포함해 매월 10회 이용 할 수 있다. 더불어 영업시간 내 무료주차(3시간)와 롯데카드 결제 시 상시 5%할인(일부품목제외)등과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1층에는 스킨케어룸·미니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어 화장품 브랜드 별 우수고객 대상으로 전문적인 스킨케어를 받아 볼 수 있는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남승우 롯데백화점 대전점장은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VIP 문턱을 낮추었다” 며 “앞으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을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