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남진·배우 송기윤 씨, 서산·태안 주민 위로방문
가수 남진·배우 송기윤 씨, 서산·태안 주민 위로방문
성일종 후보 서산사무실 방문, 서산시·태안군 호남향우회 만남
  • 송낙인 기자
  • 승인 2020.04.0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남진, 배우 송기윤 씨 서산·태안 주민 위로방문 모습

[충남일보 송낙인 기자]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미래통합당, 서산시·태안군)는 지난 8일 “최근 TV조선의 ‘미스터트롯’ 특별 심사위원으로 활동했던 남진 씨와 배우 송기윤 씨가 서산·태안 주민들을 위로 방문했다”고 밝혔다.

남진, 송기윤 씨는 이날 오전 11시에 성일종 후보의 서산사무실을 방문하여 성 후보를 응원하고 서산시·태안군 호남향우회와의 만남을 가진 후, 거리로 나가 서산시민들을 위로 방문하고 태안으로 이동했다.

이후 성일종 후보의 태안사무실을 방문해서 태안 주민들과 만남을 가진 후 전통시장 등을 위로 방문했다.

저녁에는 서산시 호수공원으로 이동하여 청년들과 함께 ‘치맥타임’을 가진 후 호수공원 인근에서 주민들과 만나는 등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서산시민·태안군민들의 시름을 달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성일종 후보는 이에 대해 “힘든 시기에 우리 지역을 방문해 주신 두 분께 감사드리며, 서산시민·태안군민 여러분께 힘을 북돋워 드리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진 씨는 “오늘 하루 서산시민·태안군민 여러분을 만나뵐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다음에 또 찾아뵐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기윤 씨는 “오늘 방문이 서산·태안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늘 남진 씨와 송기윤 씨를 만난 동부시장 상인 김모씨는 “오래 전부터 좋아했던 두 분을 만날 수 있어 기뻤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남진 선생과 송기윤 선생의 방문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실천하고 마스크 착용과 손세척을 철저히 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