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고 졸업생 케이엔제이씨 윤정현 대표, 손세정제·분사소독제 전달
서일고 졸업생 케이엔제이씨 윤정현 대표, 손세정제·분사소독제 전달
  • 송낙인 기자
  • 승인 2020.04.1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일고15회 졸업생 케이엔제이씨 윤정현 대표, 손세정제, 분사소독제 전달 모습

[충남일보 송낙인 기자] 지난 9일 서일고등학교 15회 졸업생인 ㈜케이엔제이씨 윤정현 대표가 모교에 손세정제와 분사소독제를 기부함으로써 모교사랑의 훈훈한 정을 전달했다.

이날 ㈜케이앤제이씨 윤정현 대표는 서일고등학교 이사장실을 방문하여 모교의 후배들의 코로나19예방에 도움을 주고자 자신의 회사에서 생산한 200만원 상당의 손세정제와 분사소독제를 기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윤정현 대표 외에도 다수의 관계자들도 동석했다.

윤대표의 모교에 대한 애정과 후배들의 보다 나은 교육환경을 배려하는 마음을 전달받은 서일고등학교 조한구 이사장은 “학창시절을 추억하며, 따뜻하고 배려 깊은 마음으로 변함없는 모교에 대한 애정을 보여준 15회 졸업생 윤정현 대표에게 감사한다.

본교의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환경 예방과 유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윤정현 대표는 지난 2014년 지역 어린이들과 노인들에게 의약품을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매년 수천 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는 등 고향사랑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18년 서산시 시정발전 유공시민 표창을 받기도 했다.

윤정현 대표는 “코로나19로 정상적인 학교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교의 후배들 모두를 안타깝게 여기며,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명문 서일고등학교로 거듭나는 모교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앤제이씨는 렌즈세정액 부분에서 대한민국소비자 만족도 1위와 한국 브랜드선호 1위를 몇 년째 수상하는 등 업계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