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표 예산.홍성 후보, 선거 막바지 '48시간 총력유세'
홍문표 예산.홍성 후보, 선거 막바지 '48시간 총력유세'
민생경제 파탄 시킨 ‘문재인 정권 폭주’ 견제 절실
  • 배영준 기자
  • 승인 2020.04.13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배영준 기자] 미래통합당 홍문표 예산·홍성 후보는 선거가 단 2일 남은 13일 ‘48시간 총력유세’에 돌입했다.

홍문표 후보는 한국유통사거리에서 아침인사를 시작으로 고덕장, 갈산장, 광시장, 역전장 등 지역 민생현장 곳곳을 누비며 경제와 민생파탄에 대한 반성 없이 폭주하는 문재인 정부의 견제가 절실하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홍 후보는 “문재인 정권의 경제와 민생파탄에 대한 지역민의 원성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면서 “하지만 청와대와 집권여당은 일자리는 늘어났고 소득 또한 올라갔다는 거짓 선전을 일삼아, 국민을 기망하고 현혹하고 있다”며 “대한민국의 명운이 걸린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정권 심판이 이루어 져야 한다“고 강력 촉구했다.

이어 “현 정권이 이번 선거에서 국회마저 장악한다며 그야말로 ‘친문세력’의 폭주하는 기관차로, 대한민국의 균형은 완전히 잃게 될 것“이라며 견제의 힘을 달라고 간곡히 호소했다.

홍문표 후보는 “너무나 절박한 위기 속에 오직 나라와 예산홍성을 살리기 위한 ‘간절함’ 하나로 이번 선거에 임하고 있다”며 “남은 48시간 모든 투혼을 발휘해 위대한 대한민국, 예산홍성을 지켜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늘 예산 역전장 유세에는 한국농축산단체연합회장, 32개 농축산단체 중앙연합회장이 직접 방문해 지원유세를 펼쳤다. 

그동안 김홍길 27개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이홍재 대한 양계협회장, 문정진 한국토종닭협회장, 이재용 한국종축개량협회장, 박준식 서울 관악농협조합장 등 전국의 수많은 농어민단체장 및 농·수·축산업 유관기관 단체장들이 지지선언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