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당 대전시당 “뼈를 깎는 각오로 변화·쇄신 이룰 것”
통합당 대전시당 “뼈를 깎는 각오로 변화·쇄신 이룰 것”
  • 김일환 기자
  • 승인 2020.04.1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로고
미래통합당 로고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뼈를 깎는 각오로 변화와 쇄신을 하겠습니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대전지역 전체 7개 의석 중 단 한 석도 얻지 못한 미래통합당 대전시당이 16일 “폭주하는 문재인 정권을 견제할 건전한 야당에 힘을 모아 달라 간곡하게 호소했으나 결과적으로 이루지 못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통합당 대전시당은 “지지하고 성원해 주신 대전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선거에서 나타난 민심을 겸허하고 무겁게 받아들여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정당, 수권정당으로서 면모를 갖추기 위한 변화와 쇄신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비록 대전에서 국회의원이 한 석도 없지만 제1야당으로서 정부여당의 실정에는 지금보다도 더 매서운 눈으로 감시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책임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특히 대전시정이 올바르게 갈 수 있도록 협조할 것은 초당적으로 적극 협조하겠다”면서 “점차 식어가는 대한민국 경제 엔진이 다시 한번 힘차게 뛸 수 있도록 경제를 살려 민생을 책임지고, 불안하기 짝이 없는 안보 분야를 챙기라는 국민의 준엄한 명령을 성실히 따르도록 노력하겠다”고 피력했다.

그러면서 “반칙과 특권 없는 세상을 만들어 공정과 정의가 바로 서는 사회가 되도록 더욱더 매진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