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의회, 제263회 임시회 개회
청양군의회, 제263회 임시회 개회
22~28일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 승인
  • 김준기 기자
  • 승인 2020.04.2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기수 의장이 제263회 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구기수 의장이 제263회 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충남일보 김준기 기자] 청양군의회(의장 구기수) 제263회 임시회가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개회됐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 승인 ▲ 주요사업장 답사 ▲ 청양군 공직자윤리위원회 구성과 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10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특히 23~24일 이틀에 걸쳐 행정사무감사에 대비하여 각종 주요 사업 및 이월사업 등에 대한 효율적인 사업 추진 여부를 점검하고, 공사 추진 과정상 문제점을 파악하여 보완, 대책을 강구하기 위해 대전 학하동 로컬푸드 직매장 건립 현장 등 9개소의 사업장을 답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사업장답사 결과를 집행부에 알리고 우수 사례는 확산시키고, 미흡한 부분은 군에서 개선, 보완 할 수 있도록 군민의 입장에서 사업현장을 점검하고 사업의 추진 상황을 지속적으로 살피겠다는 방침이다.

구기수 의장은 “사업장답사는 사업 추진과정에서 군민의 합리적인 목소리가 반영되고 있는지, 당초 사업목적과 내용에 맞게 사업이 추진되는지 등 종합적인 실태를 파악해 문제점이 있을 경우 개선해 효율성을 높이는데 그 목적이 있다”며 “집행부에서는 사업들에 대한 철저한 점검을 통해 차질 없는 추진으로 군민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데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