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아산신도시 Y CITY 오피스텔 분양
요진건설, 아산신도시 Y CITY 오피스텔 분양
  • 이강부 기자
  • 승인 2008.07.2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산 신도시 Y CITY 오피스텔 조감도.
전매 제한이 없는 마지막 투자처 서울과 행정복합도시를 연결하는 중부권의 거점도시 아산 신도시에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요진건설산업의 Y CITY 오피스텔 189실이 8월말 분양에 들어간다.
KTX로 서울역에서 천안·아산 역까지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고 서울 - 천안·아산 지역 간 지하철 운행 및 경부·서해안 고속도로, 국도 21호선 등과 인접한 곳에 자리 잡고 있는 아산시는 지리적으로 최적의 접근성 및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 아산만 권 개발 신도시로서 삼성전자, 삼성LCD 단지 등의 기업들이 모여 첨단 지식기반산업을 육성하고 순천향대, 호서대, 경찰대학 등 여러 대학이 인재양성의 요람지역으로 아산을 선택했다.
이번에 분양하는 Y CITY 오피스텔은 59㎡~209㎡ 규모로 전매 제한이 없는 것이 큰 특징이며 오피스텔의 디자인 컨셉은 미니멀리즘으로 디자인 최소화를 통해 사용자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여백 공간을 최대한 살렸다.
특히 개성이 강한 도시인을 겨냥해 소형 주택에는 도입하지 않는 공간인 드레스 룸과 아이슬랜드 주방 등을 디자인하고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공간 절약 효과를 최대화했다.
또 소음과 에너지 문제 해결을 위해 중문을 달았으며 냄새 없는 변기 설치로 에티켓을 더했다.
화장실 벽체는 글래스 파티션으로 처리해 좁은 복도 공간에 개방감을 더하며 천장은 수평을 강조한 장방형 공간으로 만들어서 좁고 긴 공간의 단조로움을 극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아트 월, 포인트 벽지 등의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가구를 설치해 오피스텔 전체에 현대적 감각이 묻어나도록 하고 있다.
Y CITY 단지 내 중앙 잔디 광장, 테마공원, 하늘생태공원, 테마공원, 체육시설, 어린이 놀이터 등 입주민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녹지공간으로 조성되며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이 가능할 수 있도록 휘트니스 센터, 독서센터 등의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아울러 단지 내 대형 할인 마트를 비롯한 편리한 쇼핑 공간 및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게 되며 주변 역세권으로 인한 각종 편의 시설도 많이 조성될 예정이다.
요진건설산업의 최은상 대표이사는 “편리한 교통과 도시민의 생활을 고려한 최적의 디자인, 전매제한이 없는 상황까지 고려한다면 Y CITY 오피스텔은 최고, 최적의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