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천안 채용박람회 개최
2008 천안 채용박람회 개최
내달 7일
  • 황순정 기자
  • 승인 2008.10.06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지방노동청천안지청(지청장 조건휘)은 내달 7일 일을 통해 활력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고 일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일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자 유관순체육관에서 2008 천안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기업채용관 및 벤처채용관 뿐만 아니라 모의면접콘테스트, 채용설명회, 취업특강 등 기획행사와 맞춤형 취업컨설팅관, 취업클리닉관, 구직상담관, 직업탐색관 등으로 구성돼 구직자와 진로결정을 고민하는 예비 구직자 모두에게 유용한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맞춤형 취업컨설팅관에서는 박람회 참가 구직자들의 연령, 학력, 경력 등을 고려한 종합구직상담을 실시해 박람회에 참가한 기업 중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기업을 선택해 면접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취업클리닉관에서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클리닉 및 영어면접클리닉을 실시해 성공적인 취업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조건휘 지청장은 “중소기업에서는 우수인력을 확보하기가 쉽지 않은 만큼 금번 채용박람회 행사 참여를 통해 회사를 적극 홍보하고, 우수 인력을 다수 채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특히 청년 구직자들은 우량 중소기업을 공략, 자신의 능력을 계발하고 경력을 쌓음으로써 더 큰 무대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 더 현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채용박람회 관련사항은 천안종합고용지원센터 취업지원과 취업지원2팀(041-620-7481~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